주소 인증

주소 인증은 인증 절차에서 중요한 단계입니다. 주소 인증을 마치시면 Paxful 플랫폼에서 더 많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가이드에서는 주소 인증 절차를 진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Paxful의 신분증 인증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단계 인증 페이지 열기

  1. 1. Paxful 계정에 로그인하고 설정을 클릭합니다.
    settings_tab.png
  2. 여기서 인증을 클릭하고 '주소 인증' 섹션으로 이동하세요.
    verification.png

2단계 세부 정보 입력

    1. 주소 인증 양식의 필드에 해당하는 정보를 입력하세요.
      AddressFormNew.png

필드 이름 설명 비고
거주 국가 현재 거주 중인 국가를 선택하세요.  
주소 증명 서류 유형 제출하는 서류의 유형을 선택하세요. 사용 가능한 서류: 공과금 청구서, 은행 명세서, 신용카드 명세서
지역/주 현재 거주 중인 주나 지역을 선택하세요.  
거주 중인 시를 선택하세요. 서류에 표시된 그대로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주소란 1 주소를 입력하세요. 서류에 표시된 그대로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주소란 2 나머지 주소를 입력하세요. 선택 사항입니다.
우편번호 우편번호를 입력하세요. 서류에 표시된 그대로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1. 인증 프로세스 시작을 클릭해주세요.
    AddressForm2New.png주소 인증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팁: 적절한 주소 증명 자료의 예시를 보려면 예시 보기를 클릭하세요.

3단계 주소 증명 서류 업로드

  1. 파일 업로드를 클릭하고 원하는 서류를 올려주세요.

    주의: 주소 증명 서류는 3개월 내에 발급된 서류를 제출하셔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주세요. 발행일로부터 3개월이 지난 서류를 제출하시는 경우, 인증 절차를 다시 시작하셔야 합니다.

    addressupload1___.png

  2. 파일을 선택하고 계속을 클릭하세요. 다른 파일을 선택하려면 파일 업로드를 클릭하고 다시 업로드하시면 됩니다.

    kyc_bank_statement___.jpg

신청서의 승인 여부는 몇 분(주로 5~10분) 안에 알려드립니다! 알림창에서 신청서가 승인되었는지, 거절되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받은편지함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자가로 보유한 부동산이 없거나 공과금 청구서가 내 이름으로 발급되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자가로 보유한 부동산이 없거나 거주지의 공과금 청구서가 본인 이름으로 발급되지 않는 경우 다음과 같은 정보를 제출해주세요.

  • 귀하 가족의 이름으로 발급된 공과금 청구서 또는 귀하가 청구요금 지불자라는 사실이나 주거지에 거주하는 사람임을 보여주는 공과금 청구서(주거지의 소유주가 아니어서 공과금 청구서를 제출할 수 없는 경우, 집 주인이나 가족에게 요청해 내 이름이 포함된 청구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해당 주거지에 거주하는 모든 개인의 이름이 표시된 등기권리증(등기필증)

모든 서류는 3개월 이내에 발급된 것이어야 합니다. 발급일로부터 3개월이 지난 서류는 승인되지 않습니다.

제출하신 서류의 승인 여부를 보장해드릴 수는 없다는 점에 유의해주세요.

참조:

  • 각 사용자는 평생 5회까지 인증을 시도하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에 답변을 받지 못하셨다면 서류를 수작업으로 인증한다는 의미입니다. 수동 인증 절차는 2일 이상이 소요됩니다(보통 2일~7일이 걸립니다).
  •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수동 인증 시 평소보다 더 오랜 시간(3~10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너른 마음으로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모든 은행 명세서는 해당하는 개인의 명의로 발급된 것이어야 합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문제가 있는 경우 고객 지원팀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섹션의 문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