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xful 에스크로

Paxful 에스크로는 비트코인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곳입니다. 이런 에스크로는 어떻게 작동하는 것일까요?

Paxful은 P2P형 비트코인 마켓플레이스이자 300가지 이상의 결제수단을 통해 안전하게 비트코인을 거래할 수 있는 곳입니다. Paxful 벤더는 필요한 조건으로 오퍼를 작성하고 가격을 설정합니다. 그리고 구매자가 적합한 오퍼를 찾으면 거래가 시작됩니다. 이에 따라 비트코인이 벤더 지갑에서 안전한 입금 계좌(에스크로)로 입금되며, 에스크로는 거래가 완료될 때까지 자금을 보호합니다.

구매자와 판매자 양측이 거래를 확인하고 모든 조건이 충족되면 자금이 구매자의 지갑으로 릴리스됩니다.

구매자는 비트코인을 구매하지 않기로 결정하고 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거래가 취소되면 비트코인은 판매자 계정으로 돌아갑니다.

언제든 구매자와 벤더가 합의하지 못한 경우에는 분쟁을 시작하게 됩니다. 분쟁이 발생하면 Paxful의 중재자가 개입하여 모든 정보를 조사하고, 가능한 모든 정보를 고려하여 양자 중 어느 쪽이 비트코인을 받아야 하는지 판단합니다. 대부분의 거래에서는 분쟁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Paxful은 P2P 마켓플레이스이므로 다른 사용자의 거래 의사를 악용하려는 사용자는 항상 존재합니다. Paxful이 365일 24시간 고객 지원팀을 운영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의 비즈니스와 자금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안전하게 보호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이 섹션의 문서

더보기